[프리미엄픽] 4월30일 MLB 볼티모어 양키스
작성자 정보
- 홀덤포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40 조회
- 목록
본문
[프리미엄픽] 4월30일 MLB 볼티모어 양키스
또다시 킴브럴이 경기를 폭파해버린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그레이슨 로드리게즈(3승 1패 4.45)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24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4.1이닝 11안타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로드리게즈는 공이 몰리는 문제를 드러내면서 무너진바 있다. 그래도 홈에선 충분히 부활이 가능한 투수고 작년 양키스 상대로 홈에서 6.1이닝 무실점 투구를 해냈다는 점도 주목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오클랜드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3발 포함 6점을 올린 볼티모어의 타선은 화력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이다. 다만 오클랜드의 불펜 상대로 단 1점도 올리지 못한게 결국 패인이 되었다고 할수 있을듯. 3연전을 혼자서 루징 시리즈로 몰아넣은 크레이크 킴브럴은 깔끔한 마무리를 보기 상당히 힘들어진것 같다.
타선 폭발로 연승에 성공한 뉴욕 양키스는 클라크 슈미트(2승 3.55)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25일 오클랜드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슈미트는 그야말로 귀신 같이 6이닝을 채우지 못하는 투구가 이어지는 중이다. 특히 원정 투구가 좋지 않은데 작년 볼티모어 상대로도 원정에서 5이닝 3실점급으로 부진했다는걸 기억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밀워키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3발 포함 15점을 올린 양키스의 타선은 이틀 연속 무서운 파괴력을 과시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주말 시리즈를 기점으로 애런 저지와 앤서니 리조가 모두 살아났다는게 가장 큰 소득일듯. 5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승리조를 아끼고도 이긴게 크다.
양키스의 타선이 폭발하기 시작했다. 특히 우완 투수 상대로 힘을 내고 있다는 점은 이번 경기에서도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 반면 볼티모어는 주말 시리즈에서 두 번의 9회말 역전패 후유증이 상당히 크다. 그러나 볼티모어는 전날 슈미트와 거의 쌍동이급으로 비슷한 투구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폴 블랙번을 확실히 공략해냈고 로드리게즈는 부진이 2경기 연속 가는 타입은 아니다. 선발에서 앞선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4 볼티모어 승리
핸디 : 볼티모어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